티스토리 뷰

728x90

2틀 전에 안드로이드 마켓의 My App 목록에서 Music 업데이트가 뜨더군요. 그래서 눌렀더니 마켓에는 등록이 안되어 있어서 업데이트를 하지 못했습니다.(메뉴얼 업데이트라서) 업데이트 방법을 찾았는데 업데이트 목록을 길게 눌렀더니 업데이트가 뜨더군요. 그래서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Version 은 3.0.1 입니다.

Android Market

업데이트 된 Music 을 실행시킨 화면입니다. 아이콘도 기존 Music 아이콘에서 새로운 아이콘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첫 화면입니다. Artists, Albums, Songs, Playlists, Genres 이렇게 5개의 목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면 전환시 드래그를 지원합니다.

Artists에서 목록을 길게 눌렀을때 아래와 같은 창이 표시됩니다.
Shop for artist가 추가 되었습니다.

Shop for artist를 눌렀을 때 크롬 브라우저로 링크됩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구글 쇼핑이 지원되지 않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표시됩니다.
현재 재생 화면입니다.

마지막으로 재생중 화면에서 메뉴를 눌렀을때 Add to playlist, Search, Show option메뉴가 뜹니다. 
그리고 진저브레드에서는 EQ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Sound effects 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어플 별도 설치)



사용 후기 music

디자인은 진저브레드 디자인을 뛰고 있네요. 어두운 화면으로서 세련되어 보이기도 하고 배터리 효율성을 올린 디자인인듯 하네요. 그리고 배경화면은 자동으로 색 조정이 이루어 집니다. 이부분은 앨범 커버에 따라서 앨범 커버가 뜨던 전 버젼에 비해 좀더 이뻐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