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만 무료에 소개된 Snapseed앱을 소개합니다. 사진을 편집하는 앱이고, 기존 가격은 4.99$의 가격에서 무료로 배포 중입니다.

해당 어플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bit.thdev.net/L6T1M8


snapseed

 메인 화면입니다. 별도의 안내페이지가 뜨지만 간단히 수정하여 작성합니다.

 왼쪽 상단에는 사진열기 메뉴, 오른쪽 상단에는 도움말, 화면의 왼쪽에는 효과 목록, 처음 실행시에 뜨는 샘플 이미지, 하단에는 공유, 저장 버튼이 존재합니다. 


이미지 불러오기

 카메라에서 사진을 촬영하여 불러 올 수 있고, Photo Library 에서 사진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하단의 공유버튼

 공유는 이메일, Flickr, 페북, 트위터, 파일 열기(ios에 설치 된 프로그램(Dropbox, Evernote 등)), Air Print가 있습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는 해당 메뉴를 통해서 로그인을 하고, 로그아웃은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파일 저장은 ios내의 포토앨범으로 사진을 저장합니다.


도움말

 도움말 메뉴는 해당 어플의 도움말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공유 메뉴에서는 위의 메뉴에서 로그인했던 페북과 트위터를 로그아웃 할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효과 적용

 해당 효과마다 설명이 다 표시가 됩니다. 몇가지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확대 축소를 통해서 원형의 테두리 밖의 효과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좌, 우 드래그를 통해 선택한 효과들을 적용이 가능합니다. 모든 효과는 각각 설명이 표시되므로 자세히 다루지는 않겠습니다. 해당 효과의 적용되는 내용은 상단의 BLUR STRENGTH +28 과 같이 잠시 보이며, 하단의 가운데 부분에 적용내용이 표시되게 됩니다.


 흑백 이미지 처리시에는 아래와 같이 3가지의 컬러필터를 적용이 가능하며 왼쪽 오른쪽으로 드래그를 하게 되면 효과의 대조율 조절이 가능합니다.


효과 적용시 하단 메뉴

 왼쪽 부터 Back(취소 하고 뒤로가기), Compare(효과 적용), 가운데 메뉴는 해당 효과에 따라 변경되며, 해당 효과의 컬러, 스타일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Undo(이전으로), Apply(효과를 적용하고 뒤로 돌아가기) 버튼입니다.


마무리

 간단하게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 무료로 구매할 수 있게 되어 기분이 좋군요. 4.99$라고 해도 충분한 가격을 하는 것 같습니다. 이미지 효과를 적용하는 어플들이 많지만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해당 어플을 사용하고 있으시더군요. 좋은 어플을 무료로 구입할 수 있으니 지금 구입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