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evices/Etc

Olleh 선불 유심

taehwan 2013. 8. 24. 18:11
728x90

 남는 기기가 있어서 이번에 선불 유심을 신청해봤습니다. 저는 olleh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만원의 행복이 아닌 완전 무료로 신청을해봤습니다. 차이는 없지만 처음에 아무돈 내지 않고 3만원에 6개월간 사용가능한 유심을 무료로 받았습니다. olleh에서는 이 무료 선불 유심을 신청하면 충전금액에 따라서 최대 2년 까지 제공된다고 합니다.

 단, 이 유심을 신청하면 olleh에 회선이 한개 더 추가되게 됩니다. 가입가능 한 회선이 남아있지 않다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이 3가지 선택이 가능하며, 1만원에 3만원 충전과 유심비 무료 혜택이, 2만 5천원에 5만원 충전과 방수팩, 5만원에 10만원 충전과 방수팩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 이벤트는 10월달까지라고 합니다.

사진 출처 : http://shop.olleh.com/shop/simple/SIMpleChargeList_promotion.jsp?cmpid=Shop_Event_USIMCharge_Int_OllehMain_ProBn_130806 에서 상세한 내용 확인 가능

 

갤럭시 넥서스에 유심 추가

 제가 가지고 있는 갤럭시 넥서스에 이 유심을 장착했습니다. 제가 받은 유심은 일반 유심으로 마이크로 유심의 기기에는 그냥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컷팅이 필요) 갤럭시 넥서스는 일반 유심을 사용하기에 유심을 사용하려고 신청했습니다. 저는 완전 무료로 6개월 유지되는 번호가 추가되었고, 100분의 무료통화와 3만원 충전 혜택을 받았습니다. 폰은 1~2번 재부팅을 필요로 하며 최초 전화통화가 발생하여야 한다네요.(안내서 상) 갤럭시 넥서스에 Olleh - kt 로고가 확인이 됩니다.


 개통이 완료되니 문자가 3통이 왔습니다. MMS는 모든 폰에서 사용이 안될 수 있다는 경고가 도착했고, 현재 남아있는 유심의 금액이 뜨게 됩니다. 참고로 이 유심의 금액은 3만원이라고해서 무조건 저 제한안에서 쓸 수 있지는 않습니다. 서비스가 제공되는 방식이 3가지 방식이 있다고 합니다. 매일 과금이되지 않는 대신 실제 통화를 했을 때 더 많은 요금을 납부하는 방식과 1일동안 얼마씩 차감하고, 통화비가 싸지는 방식이 있습니다. 데이터만 사용하실꺼라면 1번째 일 과금되지 않는 방식이 가장 좋은 방법이며, 앞에서 소개한 3가지방식은 데이터 통화료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저는 나머지 2개의 방법으로 자동개통되어 1차감이 일어나는 요금제로 가입되어 있습니다.


마무리

 2배 이벤트 기간도 있고, 아직까진 선불 유심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곳이 많은것 같습니다. Olleh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2배 혜택도 받을 수 있구요. 번호가 더 필요하신분들이거나 휴대폰은 유지하고 싶은데 더 돈은 내기 싫으신 분들은 이런 방법을 활용하여 최소 6개월의 유지기간을 얻을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망내 통화도 제공되는 선불유심도 괜찮다는 생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