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구글 코리아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Nexus 7 Blogger Day에 다녀왔습니다. Nexus 7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열린 행사로 구글 코리아 21층에서 진행되었습니다. 21층은 Google에서 열리는 세미나때나 갔었는데 Blogger로써는 처음 가봤네요. Nexus 7 Blogger Day는 2시간의 짧은 시간에 걸쳐서 진행되었습니다. 간단한 부페가 준비되었고, 1시간 30분간의 Nexus 7 소개와 퀴즈를 푸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색별로 팀이 정해지고, 팀별 퀴즈를 푸는 형태로 진행되었습니다. 가장 많이 맞힌팀에겐 Google 로고가 들어간 보조 배터리팩을 선물로 주었습니다.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Nexus 7 응모권이 들어있는 킷켓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아직 제가 사는 곳 주위에서는 킷켓을 발견하지는 못했는데 처음 만나보게되었네요. 간단한 참여 후기를 남기려고 작성하는 글입니다.


넥서스 7 광고

 최근에 보셨을지도 모르지만 nexus 7 광고가 나오고 있습니다. 제목은 "소중한 하루의 시작"! 이고 영상 끝에도 "소중한 하루의 시작"이라는 메시지가 나오죠. 이 광고를 보고 처음 느낀건 Nexus 7이 아니 구글이 나와 항상 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Google 당신을 도와준다는.. 느낌을 받았었죠.

Nexus 7 한국 광고 - CF 모델은 김정화님이라고 하네요^^;


Nexus 7 미국 광고 - 미국의 광고도 따로있습니다.


 집에 돌아올때 받은 Nexus가 써져있는 옷입니다. 흰색 티셔츠에 Nexus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구글가서 흰색 셔츠는 처음 받아보았네요^^;


 테이블에는 Nexus 7과 Nexus 7 제품사양표가 올려져 있었습니다. 젤리빈 4.3에 강화된 기능인 사용자 추가를 보여주기 위해서 계정 4개를 생성해서 분리시켜두었습니다. 사용자별로 설정 제어도 가능해서 관리자가 아니면 사용할 수 있는건 없었네요^^;; 크롬, 유튜브, Play Store를 각각 열어두었지만 Play Store는 제한이 걸려있어서 사용하지는 못하네요.


Nexus 7을 소개 중입니다. 뒷쪽에 앉았는데 프로젝트를 활용하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제가 사용중인 Nexus 4와 Nexus 7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넥서스 7 2012 버전을 가져가지 않아서 아쉬웠네요. Nexus 7 뒤에는 Test 8이라는 식의 라벨이 붙어있었습니다. Nexus 7 2013은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정말 가볍게 느껴집니다. 아니 정말로 가볍죠.


 임시 아이디가 잼있어서 찍어봤습니다. qqqqzzzz1111@gmail.com 4자리씩 연속적이네요. ㅋㅋ


컵에 담긴 돌이 이뻐서.. 한컷


 퀴즈를 맞힐때마다 받았던 스티커 입니다. 6개의 구글 두들 로고가 아래와 같이 있습니다. 구글에서도 구하기 힘든스티커라네요.


 위의 스티커를 가장 많이 받은 팀에게 주어지는 보조배터리 입니다. 귀여운 표정을 하고있고, Google 로고가 함께 들어가있습니다.^^; 배터리용량은 크지는 않네요.


 Nexus 7응모권이 들어있는 킷켓입니다. 저는 여기서 처음 받았습니다. ㅎㅎ 응모를 하더라도 누가 받을지는.. 복불복이죠.


마무리

 구글 블로거 데이에서 처음 메일을 받고 신청을 받았습니다. Nexus 7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구글에서 직접 하는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였던것 같습니다. 처음하는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였고, 멀리 지방에서도 2시간의 행사를 참여하기 위해서 오셨다고 합니다. 간단한 저녁식사가 준비되어 있었고, Nexus 7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구매 예정이고, 안드로이드 를 많이 쓰다보니.... 많이 만저보지는 않았습니다. 진행은 Nexus 7을 소개하는 시간과 nexus 7 관련된 퀴즈를 푸는 시간, 그외 팀별 퀴즈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약 1시간 30분의 시간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행사였습니다. Nexus 7이 출시된지 1달이 넘은 시점에 진행되는 행사이다보니 늦은감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짧은 시간동안 다양한 행사를 즐겁게 즐길 수 있었고, Nexus 7 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인 킷켓을 함께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Google Korea에서 진행하는 nexus 7 Blogger Day 짧은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