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Sound effects를 눌렀을때 현재 설치된 EQUALIZER 어플이 실행됩니다.
(마켓에서 equalizer를 검색하시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무료), 사용자 EQ 저장기능(유료앱))

- Play Market Link
     Equalizer :  http://bit.thdev.net/xojzXU

     Equalizer Unlock Key : http://bit.thdev.net/xPktjC

 첫 실행 화면입니다. 아래와 같이 음악에 따라 자동으로 선택되도록 되어 있으며 현재 음악 장르에 따라 pop이 선택되어 진 모습입니다.


파워 아이콘을 클릭하여 Equalizer, Bass Booster, Virtualizer, Reverb를 사용할지 말지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Eq도 설정 가능합니다.


사용자 EQ를 추가하고 저장이 가능합니다.(최근 업데이트 버젼 및 유료버젼에서 가능)
 아래는 사용자 EQ를 저장해놓은 페이지 입니다.


Bass Booster과 Virtualizer, Reverb Preset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사용하기 위해선 파워 버튼을 클릭하여 체크해주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후기
 
MusicFX라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EQUALIZER는 왠지 모르지만 Melon에서도 사용되더군요. 백그라운드 형태로 돌아가고 미디어 사운드를 제어 하는 듯 합니다.

멜론을 사용하시면서 음질이 맘에 안들으셨다면 equalizer를 설치하셔서 설정 해보세요. 안드로이드 기본 플레이어 외에 멜론에서도 사용 가능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