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보스 솔로를 구입


직구를 하거나,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판매해서 구매했습니다.

(하반기 블프 때보다는 비싸지만...)


5월쯤에 구매하였는데 아직 판매하는 것 같더군요. 25만 원..?




솔로는 기본 TV와 연결하고, 블루투스도 제공합니다.



박스 안에는 케이블과 매뉴얼 본체로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죠.




본체 가운데에는 BOSE 로고가 들어가 있고, 생각보다 짧습니다.


27인치 모니터와 크기가 비슷한데 저는 42인치 TV와 함께 사용 중입니다.


크기가 좀 작죠. 기본 TV보다는 작겠죠.



3개의 입력을 받고, USB 제공합니다.

저는 TV랑 연결할 때 Optical로 연결했습니다.




보스 솔로 5에 포함된 리모컨은 통합인데 이건 기본 리모컨입니다.


통합이 아니니 TV용 따로, 스피커용 따로 필요합니다.


통합 리모컨을 따로 구입할 수도 있죠.



전원 어댑터가 별도로 제공되고,



아래 뭉치 안에 주요 국가별 케이블이 따로 제공됩니다. 220v 용으로 사용하면 되겠죠. 



Optical 연결하면 이렇게 불이 보이죠. 이 부분을 스피커 뒤와 TV에 연결해주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TV 설정에서 출력 스피커를 외부 스피커로 설정해주면 됩니다.



간단하게 소리만 녹화해둔 건데 기본 TV랑 비교 영상이 없네요.




기본 음질은 TV보다 좋지만, 역시 통합 리모컨의 부제가 아쉽습니다.

통합 리모컨은 직구를 하거나 별도로 구매해야 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