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Google에서 비영리단체에 대한 모금활동을 할 수있는 One Today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아직 미국에서만 가능합니다. 비영리 단체의 기금활동을 돕기위한 어플을 Android, iPhone, 블랙베리, 윈도우 모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루에 1번 1$ 이상의 기부를 할 수 있지만 딱 1번만 가능한 프로젝트입니다. 1$ 또는 지불하고 싶은 금액을 선택하면 됩니다. 1$씩 매일 한다면 한화로 한달에 3만원 정도의 기부를 하게 되는 것이죠. 실제로 필요로 하는 돈은 더 많을 수 있지만 1$가 여러명이 모인다면 큰돈이 되는거기에^^;;


 Google One Today 홈페이지

   http://www.google.com/onetoday/index.html


Play Store "One Today" 어플 링크(미국 스토어에서만 가능)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oogle.android.apps.onetoday&feature=search_result#?t=W251bGwsMSwyLDEsImNvbS5nb29nbGUuYW5kcm9pZC5hcHBzLm9uZXRvZGF5Il0.


 미국 국세청에 비영리 단체로 인정 받을 경우에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다시 말해 미국에서만 되는것이죠.. 미국에서만 하는 것인데 여기에 소개할 필요는 없지만^^; 좋은 운동으로 한국에서도 가능했으면 하여 작성? 해봅니다.


One Today 어플 간단한소개

 One Today는 하루에 한번 매일 설정한 시간에 푸쉬가 오며,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기부를 할 수있는 화면을 제공하는 어플입니다. 모든 금액을 일시에 납부하는 것이 아니라 모아두었다가 한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실제 결제를 하면 해당 프로젝트의 기부리스트에도 올라가게 됩니다.


 결제 방법은 구글 월렛을 통해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더 하고 싶다면 직접 입력하여 원하는 금액을 기부할 수 있는 창도 제공합니다. 최소 1$이상으로 제약은 없었습니다.


마무리

 좋은 프로젝트인것 같아 소개하였습니다. 한국이랑은 상관 없지만^^;; 미국 스토어를 통해서 다운 받을 수도 있고, 기부도 가능합니다. 한국의 비영리 단체는 아니지만 말이죠^^;; 이상입니다.



댓글